특별사역

지역전도

아름다운 사람들이 모인 교회
“하나님을 찬미하며 또 온 백성에게 칭송을 받으니 주께서 구원 받은 사람을 날마다 더하게 하시니라.”
(사도행전 2장 47절)

우리교회 전도는....

성도들의 개인전도와 서울 경기 지역의 영혼구령을 목표로 진행합니다. 지역전도는 노방전도, 방문전도, 캠퍼스 전도를 하며 전 성도들이 참여합니다.

1)성도들의 개인전도 지원을 위해 사역자 “전도구령 심방팀”이 상시 대기합니다.

2)지역전도는 매주 목요일 담임목사 및 사역팀에서 실시합니다. 그 외 매주 토요일 오후 1시와 매월 격주 주일오후예배 후 예수향기전도팀에 의해 정해진 구획별로 전도합니다.

3)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 전도를 실시하며 외국인부 주일학교 운영및 거주지 심방 및 성경공부를 합니다.

4)매월 발행되는 푸른초장을 통해 서울지역 내 병원을 방문하여 전도를 실시합니다.

5)현재 대학생 청년 위주로 진행하고 있는 ‘전도 전문가’ 훈련을 통해 매일 한 영혼 이상 전도의 생활화가 이뤄지도록 전문 전도인 훈련을 계속합니다.

병원전도 및 봉사생활

병원전도사역

저희 교회 병원전도사역은 병원에 입원한 환자들을 직접 찾아가 하나님의 말씀으로 위로하고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증거하여 삶에 희망을 주고 영혼을 구원하는 귀중한 사역입니다. 저희 교회는 1986년 경 부터 병원 전도사역을 시작하여 20여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질병으로 고통 받고 있는 병자를 돌보는 사역은 예수님께서도 친히 하신 사역입니다. 저희 교회에서 매월 발행되는 교회신문 “푸른초장”을 가지고 전도부장 김인환 집사님의 인도 아래 여러 성도님들이 병원을 직접 방문하여 사역하고 있습니다.

병원사역 현황

저희 교회에서 병원 전도사역을 하고 있는 병원은 다음과 같습니다.
경찰병원, 보훈병원, 한양대병원, 국립의료원, 순천양병원, 강북삼성병원, 적십자병원, 서안복음병원, 대방성애병원, 양지병원, 가야병원, 복음병원, 서울대병원, 기독병원, 서울의료원, 국립재활병원, 월계병원, 용산중대병원, 성동병원, 코리아병원, 동부시립병원, 경희의료원, 안세병원, 영동세브란스병원, 영등포병원, 청구성심병원, 동심병원, 샘 안양병원, 면허시험장, 동주병원, 한라병원, 을지백병원, 상계병원, 노원을지병원, 혜민병원

facebook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 291-16
02-2292-4345
담임목사 이충세